성인평생 [성인평생교육지원팀] 청년대학 11월 넷째 주 소식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하남시장애인복지관 작성일25-11-28 17:51 조회수129

본문

청년대학 주간뉴스

11월 넷째 주 소식


2025년 하반기 간담회

주간활동서비스(청년대학) 부모 간담회가 열렸습니다. 함께 모여 한 해의 활동을 돌아보고 소중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 이였는데요. 학생들의 변화와 성장을 담은 활동 기록을 공유하며 가정과 기관이 함께 만든 성과를 확인했습니다.

미리 미리  준비하는 크리스마스
캔들리스 만들기~~

간담회가 마무리된 뒤 학부모님들과 함께하는 두 번째 자조모임 시간이 이어졌습니다.자녀의 교실에서 동료 학부모와 마음을 나누며 부모로서 느끼는 무게가 잠시 가벼워지는, 따뜻한 교감의 시간이 펼쳐졌답니다. 서로에게 힘이 되는 자조모임, 다음 활동에서도 더 많은 웃음과 교류가 이어지길 바랍니다.

다양한 프로그램 활동

우리 학생들의 하루가 조금 더 즐겁고, 조금 더 단단해지고,조금 더 스스로 서는 하루가 되도록 늘 곁에서 함께합니다.

벌써, 11월의 마지막 금요일

청년대학 학생들과 지내다 보면, 하루 하루가 시간 가는 줄 모릅답니다. 어느 덧 11월의 마지막 금요일을 맞이했는데요. 이번 주는 하반기 부모 간담회와 자조모임 행사가 있었답니다. 

함께 모여 한 해의 활동을 돌아보고 소중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이였는데요. 학생들의 변화와 성장을 담은 활동 기록을 공유하며 가정과 기관이 함께 만든 성과를 확인했습니다.  서로에게 힘이 되는 자조모임, 다음 활동에서도 더 많은 웃음과 교류가 이어지길 바랍니다.
 청년대학 부모님들의 참여와 응원이 우리 학생들의 즐거운 하루를 만듭니다. 앞으로도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 하겠습니다.